교육장비의 한국 No1 기업인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전세계 판매 량 1위인 3D 프린터 업체인 MakerBot 3D 프린터를 6. 25(수) ~ 2014. 6. 27(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4 스마트 M테크쇼"에 참가 하여 Makerbot 3D Printer를 전시 시연한다고 밝혔다.
Makerbot 3D Printer는 CAD를 이용한 3D 디자인작업의 능력이 없는 사람들도 MakerBot(메이커봇)이 운영하는 무료 커뮤니티 사이트인 싱기버스에서 10만개 이상의 다양한 3D 디자인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수있다. 싱기버스(Thingiverse)는 매일 매시간 전세계 사용자들이 자신의 디자인을 업로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이다.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MakerBot 5세대 데스크탑(Desktop) 3D 프린터 MakerBot Replicator, Replicator MINI, Replicator Z18은 국내입국에 대한 인증을 끝내고 7월말부터 순차배송이 가능하다고 전해왔다. MakerBot Replicator 5세대 3D 프린터는 보다 빠르고, 더욱 향상된 품질과 성능을 갖춘 전무가형 3D 프린터로 사용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서울 삼성동 Coex Hall A '2014 스마트 M 테크쇼' 3D프린터관 E09 에서 ㈜영일교육시스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회 기간 외에도 시연을 원한다면, ㈜영일교육시스템 성수동 본사 사옥에서 MakerBot 3D 프린터 각각의 제품을 교육받고 시연해 볼 수 있다. 방문전에 전화(02-2024-0077) 또는 홈페이지(www.yrobot.co.kr)을 통해 방문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