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 효과적인 얼굴전체 성형방법은?

기사입력 2014-07-08 10:26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자, 대학생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고등학생들까지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고등학생들은 대학 입학전 얼굴의 콤플렉스를 미리 해소함으로써 달라진 얼굴로 당당한 학교 생활을 이루고 싶어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름방학 시즌에 대학입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이 미리 받고 싶어하는 성형수술로는 쌍꺼풀 수술부터 코성형, 슬림 광대축소수술, V라인 사각턱수술 등이 대표적이며, 이 밖에도 페이스리프팅, 눈 밑 지방제거술, 이마성형, V라인 앞 턱, 귀족성형, 얼굴전체 지방이식, 무턱성형 등이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환 원장은 "이러한 수술은 단순히 이목구비를 바꿔준다는 의미 보다는 얼굴 전체적인 이미지를 180도로 바꿔준다는 의미를 가지는 수술법"이라며, "이미지 변화를 기대하는 이들의 경우, 한 가지 수술보다는 자신에게 필요한 다양한 수술을 복합적으로 받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다양한 부위 성형을 원하는 학생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수술 3가지를 마음대로 선택해 수술 받을 수 있는 미니 K-페이스(mini K-FACE) 수술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이 시술은 원하는 수술 3가지를 골라 비교적 저렴하게 수술 할 수 있는 패키지 수술방식으로,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얼굴전체 성형을 보다 효과적이면서 안전하게 시행할 수 있는 수술 방식이다.

눈코성형에서부터 페이스 리프팅, 얼굴전체 지방이식, 광대축소술과 사각턱 축소수술 등에 이르기까지 수술 범위와 비용에 관계 없이 무조건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형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얼굴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승한 원장은 "비용적인 문제나 이미지 전체 개선을 위해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mini K-FACE 수술은 외모에 대한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하면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술은 보통 환자가 원하는 수술 3가지를 권장하지만, 성형외과 전문의 집장에서 얼굴전체 성형으로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법을 추천 받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