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음식이 모여있는 안산시청 앞 추천 맛집 BEST2

기사입력 2014-07-08 11:14


안산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위치한 안산시청 앞 광덕대로 상권은 삼성화재 안산사옥 등 다양한 오피스 지역과 홈 플러스, CGV, NC백화점, 안산 문화광장 및 호수공원 등 각종 문화공간까지 어우러져 안산 지역에서 가장 사람이 많이 모이는 지역이다.

또한 근처 초지동이나 시화공단, 상록수역과도 가까워 근처 주거지역에 사는 사람들까지 볼 수 있어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들이 산재해 있는 먹자골목이기도 하다. 이에 고잔동과 중앙동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1. 신선한 회와 푸짐한 쓰끼다시의 향연, 안산 동해바다.

한식과 일식의 조화가 인상적인 횟집인 동해바다는 30여가지가 넘는 요리가 포함된 코스식 요리와 다양한 식사메뉴로 점심저녁 식사나 근처 회사 회식장소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다. 특히 고급 일식집 못지 않은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는 손님으로 하여금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 낸다.

150석 이상 준비되어 있는 넓은 매장과 함께 20년이 넘는 경력을 가진 주방장이 직접 주관하는 다채로운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주말 가족모임 및 식사장소로도 추천할 만하다.

가장 인기있는 모듬코스가 2인기준 6만원 등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모듬회와 쓰끼다시 해산물 이외에 랍스타, 스테이크, 가리비 등 일품요리들이 포함된 동해 스페셜 코스는 4인기준 12~20만원에 제공되어 상견례 같은 중요한 장소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31-414-3988

2. 패밀리 레스토랑의 색다른 변신, 안산 스테이크 스토리


아웃백, 빕스(VIPS), TGI와 같은 대형 프렌차이즈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안산 스테이크 스토리는 불필요하게 가격을 높게 책정하는 여타 레스토랑과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높은 요리를 제공하는 스테이크 맛집이다.

특히 뉴욕 거리를 연상시키는 고급 인테리어와 깔끔한 분위기로 한양대 학생 등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외식장소이다. 여기에 평일에는 여성을 동반한 회식장소, 주말에는 커플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평일 점심메뉴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음료 등을 포함해 19,900인 세트A 가 가장 인기가 높으며, 파스타와 리조또, 훈제연어 샐러드 및 피자 등 다양한 단품메뉴가 8,000~10,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제공되어 가격이 합리적인 맛집으로 추천할만 하다. 문의: 031-410-8241.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