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해외로만? 국내 여름휴가지를 찾아보자!

기사입력 2014-07-15 11:52


최근 경기 침체와 맞물려 여름 휴가를 짧고 저렴하게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과거에는 일주일 이상의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멀게는 유럽, 가깝게는 동남아 지역으로 해외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많았는데, 최근 각급 회사마다 휴가 기간이 짧아짐에 따라 해외보다는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를 여름휴가장소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국내 여름 휴양지로 예전에는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같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를 선호하였으나 최근에는 바다나 대형 유원지 보다는 한적한 계곡이나 한탄강, 북한강 등 복잡하지 않고 여유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도권에서 1시간거리인 경기도 가평과 청평은 이러한 피서지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명소 중 하나이다. 북한강 청평호반을 배경으로 펼쳐진 수상레저의 천국 가평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레저 매니아들이 모이는 곳으로 남이섬 등 관광자원 또한 풍부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여행 명소이기도 하다.

경기도 가평의 수많은 펜션 가운데 클럽피쉬 리조트가 있다. 클럽피쉬 리조트는 가평 최대규모의 종합 레저휴양지로 다양한 크기의 총 70여개의 객실과 대형 야외 바비큐장, 수상레저를 비롯한 각종 레저컨텐츠를 보유하여 최고의 피서지로 추천받는 장소이다.

특히 여름시즌에는 수상스키나 웨이크 보드를 비롯,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빅마블, 와일드 등 총 12가지에 달하는 수상놀이기구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300평 규모의 대형 수상레저 선착장(빠지)와 함께 최고급 인보트 Nautique Crossover236, 파티선 등 다양한 모터보팅도 즐길 수 있어 여름 물놀이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조건을 갖춘 장소이다.

또한 산악오토바이크(ATV), 승마체험 및 레슨, 서바이벌 게임 등 다양한 육상 레저도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만큼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관광지 남이섬,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더욱 유명해진 쁘띠프랑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지인 제이드 가든 등 가평 지역 유명 관광지와 연계되어 있어 주말을 이용한 가족여행지나 커플여행 장소로 추천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다양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객실숙박과 바비큐(석식), 조식 등 식사와 다양한 레저를 포함하여 12~20%의 할인을 제공하는 클럽피쉬 패키지는 커플을 위한 러브홀릭 패키지, 가족손님을 위한 굿 패밀리 패키지, 단체 워크샵 및 엠티(MT) 고객을 위한 단체 동호회 패키지 등 다양한 컨셉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구미에 맞게 레저와 관광을 직접 선택하는 셀프 패키지도 큰 인기다.


특히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이벤트로 출시한 비어파티 패키지(생맥주 무제한)와 루나틱 패키지(수상놀이기구 무제한) 등 무제한 패키지는 실속있게 최고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가평역과 터미널까지 운행하는 25인승 픽업버스를 비롯한 규모에 맞는 다양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이 없는 고객들도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올 여름 휴가는 국내여행으로 수도권에서 가까운 클럽피쉬 리조트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