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생활건강이 제안하는 휴가철 건강 관리법은?

기사입력 2014-07-23 10:22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평소 건강 관리에 소홀하면 휴가를 망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시기일수록 건강관리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휴가를 즐겁게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녹십초 생활건강이 휴가 전, 휴가 중, 휴가 후 건강 관리법을 제안한다.

-휴가 전 기력보강

현대인들은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낮아지고, 기력이 다운 돼 막상 휴가기간이 되어도 특별한 휴가를 보내지 못하고,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평소 운동을 통해 체력을 증강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운동 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기 마련. 녹십초 생활건강에서는 이들을 위해 흑삼채발효진액을 추천한다.

녹십초 생활건강의 흑삼채는 행정기관에서 허가 받은 제품으로 전남 신안군 농장에 있는 녹십초 대단위 삼채 농장에서 재배한 국내산 삼채만을 사용해 저온 발효 공법으로 숙성 및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 효능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때문에 휴가 전 스트레스로 면역력과 기력이 낮아진 현대인들의 건강증진과 영양보급에 큰 도움이 되어 줄 수 있다.

-휴가 중 갑작스런 숙취 해소 대비

휴가지에서는 평소보다 과한 음주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처럼 평소보다 많은 양의 알코올은 쉽게 분해가 잘 되지 않을뿐더러 체내에 남아있을 경우 소화 장애나 구토, 두통 등의 숙취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럴 때를 대비해 숙취 해소와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헛개나무 식품을 준비하도록 하자. 숙취로 인해 휴가를 망치는 일이 없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휴가 후 피로회복


휴가지에서 평소보다 많은 신체 활동으로 인해 생각보다 많은 에너지가 소비된다. 휴가 중 에너지 과소비는 휴가 후 피로와 무력감을 불러 온다. 휴가 후 가벼운 몸으로 일상에 복귀하기 위해서는 피로회복에 좋은 여름 과일 포도가 좋다. 녹십초 생활건강의 몸에 좋은 포도 진은 포도의 영양분을 더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과채 주스로, 국내산 포도와 유기농 미국산 포도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녹십초 관계자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서는 미리미리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필수다. 평소에 자신이 약한 부분을 잘 체크해보고 그에 어울리는 건강식품을 꾸준히 먹는 것도 좋다"며 "지금 녹십초생활건강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여 황금 휴가를 보낼 준비를 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녹십초 생활건강의 행사 기간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