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현대인들은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낮아지고, 기력이 다운 돼 막상 휴가기간이 되어도 특별한 휴가를 보내지 못하고,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평소 운동을 통해 체력을 증강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운동 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기 마련. 녹십초 생활건강에서는 이들을 위해 흑삼채발효진액을 추천한다.
휴가지에서는 평소보다 과한 음주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처럼 평소보다 많은 양의 알코올은 쉽게 분해가 잘 되지 않을뿐더러 체내에 남아있을 경우 소화 장애나 구토, 두통 등의 숙취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럴 때를 대비해 숙취 해소와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헛개나무 식품을 준비하도록 하자. 숙취로 인해 휴가를 망치는 일이 없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휴가 후 피로회복
휴가지에서 평소보다 많은 신체 활동으로 인해 생각보다 많은 에너지가 소비된다. 휴가 중 에너지 과소비는 휴가 후 피로와 무력감을 불러 온다. 휴가 후 가벼운 몸으로 일상에 복귀하기 위해서는 피로회복에 좋은 여름 과일 포도가 좋다. 녹십초 생활건강의 몸에 좋은 포도 진은 포도의 영양분을 더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과채 주스로, 국내산 포도와 유기농 미국산 포도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녹십초 관계자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서는 미리미리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필수다. 평소에 자신이 약한 부분을 잘 체크해보고 그에 어울리는 건강식품을 꾸준히 먹는 것도 좋다"며 "지금 녹십초생활건강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여 황금 휴가를 보낼 준비를 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녹십초 생활건강의 행사 기간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