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여름 바캉스 시즌이 돌아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바다 여행을 떠날 준비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실제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바다 여행을 가기 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바로 감춰진 곳의 털이었다. 그래서 비키니 및 비치웨어 상품들과 더불어 제모를 하기 위한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상품 등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름 상품시장은 연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비키니왁싱과 브라질리언 왁싱이 가능한 레이저제모기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비키니용품은 매년 꾸준한 여름 인기 상품으로, 워터파크 기획전과 협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최근 여름 상품 중 단연 눈에 띄는 상품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IPL레이저인 '오로라IPL'이다. IPL은 여러 가지 피부질환 치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 및 노출에 민감한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레이저 치료중의 하나이다.
'오로라IPL 프리미엄'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뷰티 MD가 추천하는 1등 상품으로 현재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막바지 여름을 맞이하여 '오로라IPL'을 구입할 경우 겟잇뷰티 미미박스를 증정하는 등 각종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