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LIPTON Eco Remake-up Campaign)"의 일환으로 지난 7월 30일,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DIY 클래스'를 진행하고, 연이어 8월 한 달간 립톤 페이스북을 통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응원해요'와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립톤 DIY 작품의 이지(EASY) 버전 3가지를 공개한 립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지(EASY) 버전은 양태오 디자이너가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하여 개발한 오리지널 DIY 작품 3가지를 토대로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작품이다. 립톤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과 그들이 태그한 친구들 모두에게 올해 출시된 아이스티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 1종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DIY 클래스'는 계동에 위치한 양태오 디자이너의 작업실인 모우리(MouRi)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리빙 매거진 레몬트리(Lemon Tree)를 통해 초청된 엄마와 초등학생 자녀로 구성된 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환경을 보호해야 하는 이유와 우리가 사는 지구를 위한 책임감 있는 마음가짐에 대해 배우며, 립톤 아이스티 770g 플라스틱 패키지를 활용하여 DIY 작품을 만들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