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메디컬그룹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좋은병원박람회'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중국화평국제여행책임유한공사와 좋은병원박람회추진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강남의 주요 의료기관과 중국 및 동아시아 국가의 여행사가 참여했다.
국내 유수의 병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각 분야별 우수 병원을 선정하는 시상식도 진행됐다. 드림 성형외과는 뛰어난 성형 기술력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성형외과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시상식에는 드림 성형외과를 대표해 김현석 원장이 수상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드림 성형외과 자체 부스를 운영하며 상담 서비스도 제공했다.
드림 성형외과 김현석 원장은 "이번 박람회를 비롯해 최근 드림의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회가 많아져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해 선진 성형 기술과 트렌드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 성형외과는 지난 6월 싱가포르 국부펀드 테마섹의 커넥션 행사에 국내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초청돼 우리나라의 우수한 성형 기술을 소개한 바 있다. 이달 초(7월 9일)에도 필러 브랜드 1위 레스틸렌을 생산하고 있는 갈더마와 함께 국내 성형업계를 대표해 아시아 국가 미디어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드림 메디컬그룹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좋은병원박람회'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