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 런칭파티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4-07-31 15:58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지난 26일 청담동 클럽 앤서(ANSWER)에서 새로운 라인업,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Especial Silver)'의 런칭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다양한 칵테일과 믹스 드링크에 잘 어울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클럽과 파티 등지에서 급 부상하고 있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를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취지 아래 진행된 이날 파티는 '실버' 컬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파티는 사전 온라인 참가자가 1000여명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으며, 데킬라의 나라인 멕시코 카리브해를 재현해 설치한 비치바에서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의 시그니쳐 칵테일 '실버 마가리타'를 비롯해 아가베향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실버 스파클링', 얼음 같이 차갑게 샷으로 마시는 '실버 콜드 샷' 등을 무료로 제공해 파티 현장은 더욱 더 뜨겁게 달아올랐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 DJ의 파워 넘치는 디제잉과 비보이 댄스팀 '애니메이션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초대가수 '범키(BUMKEY)'의 축하 공연까지 더해져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실버 타투존, 비키니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존, 여럿이서 동시에 데킬라를 즐길 수 있는 '스키샷' 이벤트 등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시간들이 마련돼 파티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는
다양한 칵테일과 믹스 드링크에 잘 어울려 세계적으로 데킬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20~30대 트렌드세터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의 진정한 매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는 최상의 블루 아가베를 증류한 그대로 어떠한 첨가물이나 숙성 과정 없이 병에 담은 순수한 데킬라이다. 특히 별도의 향 첨가나 오크통에서의 숙성 과정을 전혀 거치지 않아 데킬라의 순수한 아가베향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음료나 주스에 잘 어울려 전 세계적으로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과 믹스 드링크를 만들기 위한 가장 완벽한 데킬라로 알려져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 런칭파티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