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공단 창립 11주년 기념 특별경륜 개최

기사입력 2014-08-08 08:06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이사장 김효영)이 공단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경륜 개최 및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창립기념 특별경륜은 8~10일까지 3일간 자체경주 9레이스(특선 우수 선발 각 3 레이스)가 개최되며 전 경주가 전국으로 송출 된다

이번 특별경륜은 3일동안 등급별 토너먼트 결승방식으로 진행되며, 1~3위 시상식은 경기 마지막 날 부산 특선결승 17R 종료 후 피스트에서 진행된다.

스포원은 특별경륜과 함께 사은행사도 함께 시행한다.

행사 둘째날인 9일에는 경륜고객들이 직접 참가하여 경주운영 과정 및 심판판정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가지는 1일 명예심판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경주에 참여하는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즉석복권이 지급되며 추첨으로 전통시장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후4시에는 슈펴특선급선수와 고객과의 펜사인회 행사도 가진다.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1577-0880)나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를 참조하면 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