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주말, 휴가철을 맞이하여 매주마다 수많은 인파가 속초를 찾고 있다.
'SBS 고향이 보인다' 에서는 단맛이 강하고 쫄깃한 육질로 동명항게찜의 대표 메뉴인 전방대게가 소개되었는데 압력솥에서 바로 쪄낸 촉촉한 살의 게찜이 푸짐한 상차림과 함께 보여져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차별화된 맛으로 1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동명항게찜 전문점이 바로 그 주인공.
서비스로 제공되는 물회 또는 게라면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 천연 소스로 맛을 낸 물회는 게찜과 맛의 조화를 이루고, 게의 내장까지 삶아 낸 육수를 사용한 라면은 국물까지 게의 향이 베어 있어 특별한 인기 메뉴다.
매년마다 가장 많은 손님들이 찾는 가게로 입 소문이 나면서부터 주말이나 휴가철 긴 대기시간을 피하기 위해 8월 16~30일 사이 현재 매장 건너편 동명항입 구쪽으로 7층전체를 사용하는 초대형복합 동명항게찜 전문점 대게타운을 준비 하고 있다.
한 고객은 "온 가족이 좋아해 분당에 살면서도 임신했을 때부터 매년 이곳에 온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 맛집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차별화된 맛으로 SBS 고향이 보인다에 소개되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주는 속초 맛집 동명항게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okchocra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033-631-1550)를 통해 예약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지역으로 택배를 이용해 주문 배달도 가능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