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알리는 '입추'가 지난뒤 벌써부터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여름내 휴가지와 일상 생활에서 뜨거운 태양에 자주 노출되며 지치고 손상된 피부와의 작별을 고할 시간이 찾아 온 것.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 안티에이징과 수딩 및 진정, 화이트닝을 위한 '굿바이 썸머 케어'에 집중해보자.
피부의 노화를 막는 안티에이징
|
여름 내내 뜨거운 열과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온도가 상승한 피부는 콜라겐 합성을 방해하고 주름과 기미가 생성되기 쉽다. 이렇게 열이 오른 피부를 위해 진정과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수딩팩과 수분크림을 사용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자,
설화수 청윤수딩팩(80ml/4만2천원 대)은 빛과 열에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한방 수딩팩이다. 자외선과 고온에 지친 피부에 즉각적 쿨링감으로 피부 열을 내리고 수분을 공급해 여름철 늘어진 모공과 피부에 기분 좋은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오버나이트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밤 시간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려준다
젤 타입의 수분크림인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 프리 젤 크림(50ml/3만5천원 대)은 알파인 스트로베리와 알로에 베라 잎,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주고, 오일 성분을 배제한 포뮬라가 산뜻하게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림 걱정 없는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투명한 젤이 물처럼 터지며 시원하고 빠르게 흡수돼 자외선 노출로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간 후 피부에 남은 것은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다크 스팟의 흔적이다. 거울 속 내 얼굴의 피부가 칙칙해졌다고 느껴졌다면 가을이 오기 전에 피부톤 개선을 돕고, 환한 피부로 가꿔 줄 미백 기능성 앰플과 화이트닝 마스크를 이용한 집중 케어를 추천한다.
고농축 화이트닝 성분이 얼굴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인 아모레퍼시픽 라이브 화이트 멜라디파잉 마스크(6매/12만원 대)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성분 멜라디파잉 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작용해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5가지 요인들을 직접적으로 차단해 줌으로써, 근원적인 화이트닝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실현해준다.
리리코스 마린 화이트 퍼펙션 인텐시브 큐어(7mlX6개/15만원 대)는 미백 기능성 프로그램으로 약산성의 PH로 피부를 관리하고 미네랄 복합체가 피부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피부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부톤을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멜라닌 배출을 가속화하는 것은 물론, 멜라닌 생성과 전이되는 단계를 막아 잡티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