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마일안과, 독일 칼자이스 '코리아 스마일 트레이닝센터' 인증받아

기사입력 2014-08-19 14:29


온누리스마일안과(www.koreasmilecenter.com)는 지난 6일 독일의 칼자이스로 부터 '코리아 스마일 트레이닝센터(KOREA SMILE TRAINNING CENTER)'로 인증을 부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칼자이스㈜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가들에 의해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안전수술시스템을 비롯해 의료진의 스마일수술과정에서의 정교성, 안전성 및 정확성, 수술 후 고객관리 및 만족도 등 시스템전반에 걸친 철저한 심사평가가 이뤄진 후 결정됐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일' 굴절교정수술은 흔히 '스마일라식'으로 잘못 알려져 있기도 한데, 각막상피나 신경손상이 거의 없이 이루어지는 시력교정수술이다.

스마일 굴절교정수술은 기존 라식, 라섹에 비해 매우 적은 부작용과 빠른 회복이 특징으로 요즘 스마일 수술 문의가 부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경우, '스마일라식' 조회수는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렇게 스마일 굴절교정수술의 안정이 화제가 되면서 스마일라식은 안광학계의 권위자인 독일 칼자이스에게 안전수술시스템을 검증 받은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코리아 스마일 트레이닝센터' 인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칼자이스㈜ 피터티데만 대표는 "안전수술시스템을 갖춘 온누리스마일안과 의료진들의 스마일수술에 대한 자부심은 병원의 퀄리티 향상 및 국민 건강을 위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지속적인 고객 관리 및 사후관리를 실시해 스마일수술의 대표적인 모범병원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온누리스마일 의료진은 "지난 20년간 'Happy Solution'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눈 건강 및 시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며 "국내 최초 스마일수술에 관한 임상논문을 2014년 대한안과학회지에 발표하였고, 이어 국내 최초 스마일트레이닝센터로 인증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시력교정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가장 안전한 시력교정수술인 스마일수술을 소개하고 보급에 앞장 서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스마일 트레이닝 센터 인증서 수여식에서 온누리스마일 의료진과 독일 칼자이스㈜ 피터티데만대표(왼쪽)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