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과 함께 하는 나눔의 기쁨, '참 쉽고 따뜻한 기부'

기사입력 2014-08-25 09:20


㈜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펼친다.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아토팜의 '굿 스킨 굿 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베이비페어 기간 내 아토팜 부스를 방문하여 자녀 피부 건강을 위한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형태. 이렇게 적립된 총 금액에 아토팜이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기부금을 더해 '사랑의 열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우리 주변 어린이와 이웃들의 건강한 피부와 건강한 삶을 위한 염원을 담아 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행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며 기획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아토팜은 베이비페어 4일간 선착순 총 5천명의 고객에게 아토팜 베스트셀러 샘플을, 산모수첩을 소지한 임산부에게는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매터니티 케어 타이트닝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전 품목 최대 50% 특별할인,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 소비자들의 방문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베이비페어 아토팜 부스 방문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후 아토팜 홈페이지(www.atopalm.co.kr)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4인 식사권, 아토팜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아토팜이 참여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아토팜 부스는 Hall A, D230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