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은 대체휴일이 포함돼 총 5일동안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이렇게 긴 연휴 기간을 활용해 여행 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자신을 위해 투자하려는 이들이 늘어날 것이다.
특히 퀵 쌍꺼풀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다고 한다. 퀵 쌍꺼풀수술은 바쁜 직장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술법으로 눈꺼풀을 절개하지 않고 3~4개의 작은 구멍을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부기가 적고 수술시간이 20~30분 정도 걸린다는 장점이 있다.
이어 김양수 원장은 "퀵 쌍꺼풀 수술과 더불어 퀵 코성형 수술에 대한 문의도 많다"며 "퀵 코성형에는 미스코 성형수술이 있다"고 설명했다.
미스코 성형은 기존에 많이 시술하던 절개법과 전혀 다른 신 개념의 주사식 시술법이다. 이미 임상소재로 쓰이던 '봉합사'를 독특한 구성으로 가공하여 스캐폴더를 만들고 이 스캐폴더를 코에 주입하는 도구를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에 주사하여 코의 모양을 디자인하는 방법이다.
특히 미스코 성형은 전체적인 형상 또는 환자가 불만족스럽게 여겼던 부분만을 교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10~20분 이내로 시술이 끝난다. 또 부기와 멍과 같은 시술 흔적이 남이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오렌지성형외과 김양수 원장은 "이러한 퀵포인트 성형은 직장인들에게 아주 유용하다"며 "월차나 반차 또는 주말을 이용해서도 수술할 수 있으며 부기와 멍 등 시술 흔적이 남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