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인천아시안게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교촌 아시안 鷄'm(계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인기제품인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에 샐러드와 웨지감자를 더해 총 3가지 타입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각 2014세트씩 10월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주문은 교촌 홈페이지 및 교촌 콜센터(1577-1991)을 통해 가능하다.
또 '전세계 교촌치킨 최고의 매장을 찾아라!' 이벤트가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매장을 검색 후 매장 추천 댓글을 적어 응모하면 최대 추천을 받은 가맹점과 추천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금, 은, 동메달 획득 수의 10배를 산정해 메달에 따라 교촌허니오리지날, 샐러드, 웨지감자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준다.
또 '교촌SNS 공유릴레이' 이벤트는 교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응원장소 사진을 교촌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교촌허니오리지날 모바일 교환권을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대회 개막을 일주일 앞두고 스포츠 경기 응원하면 빠지지 않는 치킨과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대회는 1986년 서울, 2002년 부산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온 국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