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 캠퍼스가 18일 리뉴얼하면서 새단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또 커리큘럼 강화, 수강생 편의시설 확충 등 내실 다지기와 함께 캠퍼스 분위기 변화를 꾀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에 따르면 실습반 위주의 실용성에 중점을 둬 '학원'의 느낌이 강했던 기존 미용학원과 달리, 현재의 트렌드와 수강생 니즈에 맞춘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실용성을 가미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캠퍼스로 변모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 관계자는 "외적인 변화는 내면을 반영하기 때문에 캠퍼스 리뉴얼을 통해 교육의 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세계 무대에서 경쟁할 K-뷰티 인재양성을 위해서는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캠퍼스 외관부터 바꾸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로 수강생들이 실력을 쌓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소수정예의 수업 방식을 강화해 개인 목표에 맞는 교육과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시스템도 강화했다.
특히 개별 적성테스트와 진로상담을 전담할 수 있는 취업정보실을 별도로 마련해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다양한 진로 설정을 돕는다.
리뉴얼을 발판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서 K-뷰티의 수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데 중점을 두고 캠퍼스를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은 강남, 영등포, 인천(부평, 구월), 종로, 수원, 천호 전국 43개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 기관이다. 현장 실무형 교육과정이 강점으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 등 각 분야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해내며 K-뷰티를 선도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