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창립 10주년 페스티벌 "10월, 여자라서 행복해요"

기사입력 2014-10-01 13:18



스킨푸드가 1일 창립 10주년을 기념, 'Miracle October Festival(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은 스킨푸드 전국매장과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스킨푸드의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에서 진행된다. 스킨푸드측에 따르면 고객들에 의한, 고객들을 위한 10주년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매장에서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만나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스킨푸드 멤버십 회원으로 아이템은 기간별로 상이하다. 스킨푸드는 지난 달 '미라클 AWARD(어워드)'라는 이벤트를 통해 기초와 색조 부문의 베스트셀러 가운데서도 특히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뽑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 결과를 토대로 각 부문의 베스트 탑10 제품을 선정했다.

10월 1주차에는 스킨푸드의 대표 라인인 '블랙슈가' 4종(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블랙슈가 클렌징 오일/블랙슈가 스크럽 폼)을, 2?3주차에는 고객들이 직접 뽑은 스킨푸드 기초와 색조 베스트 탑 10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와 SNS에서도 고객들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푸드 제품이 노출된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스킨푸드 뷰티캐리어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food.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몸에 좋은 푸드가 피부에도 좋다는 신념이 10년간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관심 때문"이라며 "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준다는 스킨푸드의 진심이 고객님들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