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술학원 영램브란트, 11일 무료 창업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4-10-01 14:30


글로벌 유아동 미술 프랜차이즈 영램브란트가 11일 정기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영램브란트

글로벌 유아동 미술학원·홈스쿨 프랜차이즈 영 렘브란트 코리아(대표이사 오은정)가 11일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제19차 정기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 렘브란트는 미국, 캐나다, 독일 등 세계 어린이들의 창의 미술교육으로 인정 받고 있는 글로벌 아동미술학원·홈스쿨 프랜차이즈다. 지난 2006년 미국 시카고 본원과 파트너십 체결 후 한국에 상륙했다. 이후 한국과 미국의 교육 연구팀 간 공동 개발하는 독창적인 창의미술 커리큘럼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가맹률이 수직 상승 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엔 영 렘브란트 코리아 오은정 대표가 직접 홈 스쿨 창업 성공 스토리와 영 렘브란트의 프리미엄 미술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10년 이상 대형 프랜차이즈 운영 컨설팅을 담당한 이동혁 영 렘브란트 영업전략 팀장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과 성공하는 브랜드 선택, 매장 운영 전략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4500개 이상의 강의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운영 매뉴얼 등 영 렘브란트의 차별화된 시스템 소개와 실제 경영 운영 노하우로 구성된 이번 강의는 소규모 무점포 창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의 업종 전환을 고민하는 가맹주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제19차 창업 설명회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영 렘브란트 코리아의 프리미엄 미술교육 프로그램 한 달 분량을 선물로 제공한다. 영 렘브란트 코리아의 미술교육 프로그램은 미국 본사 연구진이 20여 년간 진행해온 '미술과 두뇌발달' 연구 결과에 영 렘브란트 코리아 연구진들의 노하우가 더해진 것으로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영 렘브란트만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영 렘브란트 코리아 창업 설명회는 무료이며 한정된 좌석으로 선착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이나 문의는 전화(1566-5720)로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