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스킨튜너 트리트먼트’ 출시

기사입력 2014-10-02 09:49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올 가을 강력한 보습을 선사할 '스킨튜너 트리트먼트' 2종을 3일 출시한다.

모이스트 타입(150ml)과 엑스트라 모이스트 타입(150ml)으로 구성된 '스킨튜너 트리트먼트'는 고분자와 저분자 2가지의 히알루론산을 블렌딩해 만든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만들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모이스트 타입은 라벤더 정유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리프레시한 향, 엑스트라 모이스트 타입은 고급 로즈의 정유를 베이스로 블렌딩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향을 담았다.

RMK '스킨튜너 트리트먼트'는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가문비 나무 추출물과 보습효과가 높은 빌베리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가문비 나무 추출물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빌베리 추출물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 사용 시 각질층의 구석구석까지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며 공해, 건조 등의 외부 요인으로부터 스스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RMK 관계자는 "'스킨튜너 트리트먼트'는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많은 여성들이 겪게 되는 피부 건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층 강화된 성분의 '스킨튜너 트리트먼트'로 피부에 활력을 되찾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RMK는 일본 백화점 판매 1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내추럴 성분을 엄선하여 만든 스킨케어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 내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AK백화점 분당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