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퍼스트클래스 여행자를 위한 기준, 투미(TUMI) 테그라라이트 맥스

기사입력 2014-10-15 09:05


새로운 퍼스트클래스 여행자를 위한 기준, 투미(TUMI) 테그라라이트 맥스.

요즘 특정 계절과 시기와는 상관없이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이를 만족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여행 캐리어와 가방이 출시되고 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새로운 퍼스트클래스 여행자들을 위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테그라라이트 맥스(Tegra-Lite® Max) 컬렉션을 출시한다.

'하드 캐리어의 완전판', 테그라라이트 맥스 컬렉션은 14FW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렉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여행 캐리어를 선보인다. 투미 특허의 듀라폴드(Durafold™)기술이 적용되어 외부 충격에 강하며, 투미 독점의 테그리스(Tegris®)를 사용하여 가볍고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새롭게 추가된 U자형 전면 포켓은 쉽고 편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기존에 출시되고 있는 확장 기능이 없는 하드 캐리어와 달리 지퍼 하나로 2인치까지 확장할 수 있다.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핸들과 이중 회전 바퀴로 더 부드럽고 균형 있는 이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제품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특별한 나를 위한 투미 여행 컬렉션을 소장할 수 있다.

테그라라이트 맥스 컬렉션은 티-그래파이트(T-Graphite), 차콜(Charcoal), 발틱(Baltic), 선라이즈(Sunrise) 등의 색상과 20인치, 21인치의 캐리온, 24인치, 27인치, 29인치의 패킹 케이스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