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디지털 기부 캠페인 ‘헤리티지 라이드’ 실시

기사입력 2014-10-19 10:16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지역사회의 문화와 전통을 지키고 보존하기 위한 '헤리티지 라이드' 디지털 기부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키엘의 모험과 도전 정신이 담긴 '헤리티지 라이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지역사회의 문화와 전통을 지키는 것에 대한 인식을 고취 시키고 참여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 되었다. 캠페인은 한 명 참여 할 때마다 일정거리를 이동하며, 서울 창덕궁을 시작으로 한국의 주요 헤리티지 지역을 달린 거리만큼 기부금이 누적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한국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세계문화유산 창덕궁의 자연환경을 보존하는데 기부 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키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ehlsKorea) '좋아요'를 누르고 기부에 참여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해당 기간까지 하루에 한 번씩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배우 '고수'와 소녀시대 '서현'이 사회 공헌 파트너로 함께 참여하였으며 그들의 개인적인 신념과 참여 동기가 담긴 생생한 영상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헤리티지 라이드' 캠페인에 동참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수와 서현의 싸인이 담긴 헤리티지 컬렉션 정품(20명)과 헤리티지 포뮬라 5종 여행용 샘플 파우치(100명)를 각각 증정한다. 달린 누적거리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1월 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