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프로배구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4-10-24 09:09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해에 이어 2시즌 연속 프로배구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2014-2015 V리그 시즌을 지원한다.

네네치킨은 지난 2013-2014 시즌을 시작으로 프로배구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홈구장인 천안구장에서 시식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22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홈구장인 천안구장에서 2014-2015 V리그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치킨 1,500인분의 무료 시식 행사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경기 중간 작전타임에 좌석 추첨을 통해 관중 중 10명을 선정, 치어리더가 직접 네네치킨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어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네네치킨의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2 시즌 연속 지원하게 됐다"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네네치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네치킨은 KT소닉붐 프로농구단,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에 이어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프로배구팀까지 구기 종목 분야에 대한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