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내구성 보온성 가오하한 '듀라썸 다운' 출시

기사입력 2014-10-30 11:25


프랑스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듀라? 다운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프랑스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다운의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력하게 유지할 수 있는 '듀라썸(Duratherm)' 다운을 출시했다.

르꼬끄의 듀라썸은 내구성 있는(Durable)과 보온의(Thermal)을 합친 이름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내구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다운 재킷이다. 르꼬끄의 듀라썸 다운은 프랑스 피레네 산맥에서 사육하는 오리의 털을 사용한 제품으로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오리털 자체에 습기나 기름 등 오염물질을 막아내는 충전재 코팅 기술을 적용시켜 오리털 고유의 보온성과 형태 유지를 강화했다.

본딩 처리로 물이 스며들지 않고 땀과 열은 배출하는 방풍, 방수 기능에 강한 점도 듀라썸의 특징이다. 벌키한 외형과 심플한 솔리드 컬러의 디자인은 한 겨울 데일리 룩으로 입기에 좋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르꼬끄 듀라썸은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우 네가지 컬러의 남녀 공용 제품이다. 가격은 30만원대로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