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거스르는 한고은 피부·몸매…꾸준한 관리가 비결

기사입력 2014-11-05 10:43



배우 한고은의 피부가 화제다. 지난달 31일 종영된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은불혹의 나이를 앞두고 믿기지 않는 피부와 몸매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을 통해 여러 번 쌩얼이 그대로 공개되어 한고은의 나이 들지 않는 피부 관리법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3회 방송에서는 쌩얼을 그대로 공개한 한고은이 외출 전 건조함 관리를 위해 수분크림을 여러 번 덧바르는 장면이 보여졌고 6회 방송에서는 해변 데이트 후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 미백앰플을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근 화장품 업체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져 해당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이 일시적으로 품절 현상을 일으키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한고은 피부관리 비결에 대해 네티즌들은 "피부관리에 수분크림은 기본이지", "한고은 쌩얼 공개 당당하다" "한고은 피부관리 비결이 수분크림인가?", "요즘 같은 날씨에는 수분크림도 미백앰플도 듬뿍 발라야 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