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통 독일 명품 쿡웨어 베른데스가 8일부터 훈남 재즈 요리사 이진호 셰프와 함께 퓨전 요리 시연회를 진행한다.
전국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의 베른데스 매장을 돌며 진행될 이번 요리 시연회에는 순도 높은 알루미늄 주물 쿡웨어의 올바른 사용법과 함께 집에서도 따라 하기 쉬운 특색 있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시연회에선 한식과 어울리는 베른데스의 강점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른데스와 함께 요리 시연회를 이끌 이진호 셰프는 훈남 셰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재즈 요리사로 뉴질랜드 수학 후, 뉴질랜드 홍보 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다운 요리 솜씨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비앙의 요리선생이자 멘토다. 아리랑TV '마이 리틀 키친 시즌2'의 요리 자문으로 활약하고 있다.
베른데스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매장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요리시연회를 필두로, 소비자 중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등 베른데스만의 특장점을 선보이며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른데스와 이진호 쉐프의 요리 시연회는 8일 롯데백화점 창원점을 시작으로, 1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15일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추후 일정은 베른데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ernde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