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 찾는 '알뜰족 증가세'…가구프라자 등 만족도 높아

기사입력 2014-11-11 15:39



좋은제품을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알뜰족의 증가다. 비싼게 좋은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과감히 탈피, 실속 중심의 구매패턴이 빠르게 확산된데 따른 결과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가구점이다. 가격거품이 많았던 일부 가구점 대신 아울렛형 가구 매장을 찾는 것. 경기도 분당 야탑에 위치한 가구프라자의 경우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좀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테리어를 위한 소품들도 착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할 경우 A/S 관련된 사후관리까지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도 높다.

분당가구프라자는 유명 브랜드 에이스침대, 시몬스, 파로마 가구 등도 만나볼 수가 있으며 모던, 엔틱, 고재 등의 다양한 디자인의 실속 가구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분당가구프라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를 위해 방문하는 수가 증가하였으며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거실가구, 침실가구, 아동가구 등의 제품을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수도 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aguplaza.kr/)나 문의(031-725-001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분당가구프라자 관계자는 "분당 신도시에 발맞춰 고급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