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존이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확대한다. 사진제공=피존 |
|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
지난 30여년 간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깨끗한 생활문화 창조해 기여해온 피죤은 연말까지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피죤은 '액츠 프리미엄'과 '피죤 프리미엄' 등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빨래엔 피죤 30인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주요 커뮤니티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로 공유한 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후기자는 피죤 프리미엄 3종 제품(피죤, 액츠, 무균무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죤 관계자는 "지난 1978년, 피죤은 국내에 섬유유연제를 첫 출시할 당시부터 체험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무려 7년동안 1톤 트럭 수천 대 분량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빨래엔 피죤'이라는 메시지로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소비자 마음에 확실히 자리 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피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소통 채널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대표 제품인 '피죤', '액츠', '무균무때'가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도 '피죤'과 '무균무때'가 섬유유연제 및 세정제 부문 1위를, '2014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환경 보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