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고민의 연속이다. '왜 이렇게 사는 게 힘들까? 나만 왜 이런 일들이 생길까?' 라는 생각이 끊이질 않는다.
또한 김 원장은 "내 이름을 만들 듯, 내 아이, 내 가족의 이름을 만들 듯 정성을 다하고 있다"며 "사주를 바탕으로 한 해의 운을 감정해 좋은 길로 인도하고 있으며 커플궁합, 가족궁합, 동업궁합 등 구성원간의 사주를 대조해 조심할 부분과 피해야 할 부분 등을 면밀히 살펴주고, 내 사주의 부족한 면을 채워주고 넘치는 부분을 조율해 상생의 관계인지도 상세히 봐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김 원장은 경제가 어려운 요즈음,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운을 살펴 조심할 것과 중요한 것들을 꼼꼼하게 짚어주며,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동업자와의 사주를 대조해 사업상 주의해야 할 부분, 사무실 방향이나 점포의 위치, 인테리어 등 까지도 풍수를 활용해 조언해준다.
출산 택일과 결혼 택일, 이사 등 대소사를 최상의 길일로 찾아주는 택일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스케줄을 고려해서 직접 방문은 물론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직접 방문할 경우는 전화로 스케줄을 확인 후 상담 희망 일을 조율해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또한 김 원장은 강좌를 열어 후학들을 가르치고 있는데 '명리학 기초에서 개업까지', '육효, 성명학, 타로, 관상, 택일, 택방 수업', 취미로 배우는 '관상 One day 강의'까지 열어 자신의 지식을 전수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