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MAX LS Age-Less Power V Lifting Cream)'론칭 행사에 참석해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본 남자 연예인 3명의 품평을 공개했다.
|
올 봄 종영한 SBS 주말 드라마 '열애'에서 홍난초역을 맡은 황신혜의 아들 홍수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심지호는 블루진과 블랙 니트 위에 그레이 롱 코트를 매치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쥬얼의 정석을 선보이며 론칭 행사장을 찾았다. 광채 나는 우유 빛깔 피부로 시선을 사로 잡은 심지호는 랩 시리즈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을 사용해 본 후 "제형이 단단한데 바르자마자 피부에 쏙 스며들어 놀랍다"고 말했다.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뷰티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레인보우 재경은 각선미를 뽐낸 블랙 미니 원피스 위에 밝은 그레이 롱 코트를 매치하고 보라빛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랩 시리즈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을 직접 사용해 본 재경은 "바른 후 묻어나지 않고 피부에 쏙 스며들어 좋다"며 "춥고 건조한 겨울에 남성들이 듬뿍 바르고 다니면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오는 12월 12일 본격 출시하는 랩 시리즈'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은 과학의 힘으로 중력에 저항해 남성의 얼굴 윤곽을 눈에 띄게 분명하게 해주어 안티에이징의 클래스를 한 차원 높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이다.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은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 얼굴 윤곽 개선, 피부 리프팅 등 5가지 기능으로 남성 피부 개선을 도와준다. 신제품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은 뽀드득거리는 크런치 텍스처로 시작하는 촉촉하면서도 크리미한 텍스쳐가 피부에 닿자마자 피부에 녹아들 듯 흡수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 피부 진정, 광채나는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