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 거주하는 A씨는 처진 볼살, 탄력 없는 피부 때문에 항상 본인의 나이보다 대여섯 살 많아 보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 빈말이라도 "어머, 볼 때마다 어려 보이는 것 같아"라는 이야기를 들어봤으면 좋겠다는 그녀는 '동안 시술'에 꽤 관심이 많다. 하지만 간단한 쁘띠시술 한번 받아본 적 없는 그녀가 수술을 결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V라인 리프팅 시술은 간단한 국소마취로 30분 정도면 가능한 시술이다. 칼을 대지 않고도 V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알려진 이 시술은 동안의 최대 적인 피부주름 고민도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여성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프팅은 사용하는 실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져 있다. 최근에는 '오메가 리프팅'과 '울트라 V리프팅'이 가장 각광받는 추세이다.
이 두 가지 '오메가 리프팅+울트라 V리프팅' 실을 동시에 사용하여 동안 시술을 진행한다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안산 닥터스 피부과(구, 안산 휴먼 피부과) 성현철 대표원장은 "실 리프팅은 꼭 나이가 많은 중년들에게만 한정되는 시술은 아니다. 피부에 들어간 실이 피부 속 콜라겐을 자극하여 리프팅 효과는 물론 피부톤 개선, 탄력, 모공축소에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졌기 때문에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의 시술 빈도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간단한 시술로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시술이므로 경험 많은 의료진을 선택하여 시술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피부과전문의에게 정확한 피부진단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은 필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