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V라인을 원한다면 '라인업 리프팅'이 해결

기사입력 2014-12-09 08:33


안산에 거주하는 A씨는 처진 볼살, 탄력 없는 피부 때문에 항상 본인의 나이보다 대여섯 살 많아 보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 빈말이라도 "어머, 볼 때마다 어려 보이는 것 같아"라는 이야기를 들어봤으면 좋겠다는 그녀는 '동안 시술'에 꽤 관심이 많다. 하지만 간단한 쁘띠시술 한번 받아본 적 없는 그녀가 수술을 결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과거만 해도 동안 시술은 중년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남녀노소를 아울러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동안관련 시술이 꼭 수술을 결심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쁘띠성형, 레이저 리프팅, 실 리프팅 등이 보편화됐기 때문이다.

A씨처럼 수술이 망설여지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동안 시술은 어떤 게 있을까.

V라인 리프팅 시술은 간단한 국소마취로 30분 정도면 가능한 시술이다. 칼을 대지 않고도 V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알려진 이 시술은 동안의 최대 적인 피부주름 고민도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여성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프팅은 사용하는 실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져 있다. 최근에는 '오메가 리프팅'과 '울트라 V리프팅'이 가장 각광받는 추세이다.

오메가 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은 리프팅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갈고리가 있는 실을 사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당겨주는 힘이 매우 좋다고 알려졌다. 한 번에 힘 있게 처진 피부를 당겨주기 때문에 처진 볼살을 개선하여 V라인을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울트라 V리프팅은 머리카락보다도 얇은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흉터나 부기, 멍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실이 녹으면서 주위의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자극해 노화로 인해 얇아진 피부 층을 개선해 탱탱해 보이는 얼굴을 기대 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오메가 리프팅+울트라 V리프팅' 실을 동시에 사용하여 동안 시술을 진행한다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안산 닥터스 피부과(구, 안산 휴먼 피부과) 성현철 대표원장은 "실 리프팅은 꼭 나이가 많은 중년들에게만 한정되는 시술은 아니다. 피부에 들어간 실이 피부 속 콜라겐을 자극하여 리프팅 효과는 물론 피부톤 개선, 탄력, 모공축소에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졌기 때문에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의 시술 빈도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간단한 시술로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시술이므로 경험 많은 의료진을 선택하여 시술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피부과전문의에게 정확한 피부진단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은 필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