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화장품브랜드 미샤와 함께 '미샤 BIG SALE(미샤데이)'을 진행하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에 인기를 얻고 있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는 30% 할인한 2만94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고객만을 위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G마켓에서 미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토너, 에멀전, 크림 등으로 구성된 미샤 샘플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샘플 세트는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다른 구성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G마켓은 연말을 맞아 21일까지 '리얼 뷰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버츠비, SK-II, 에스쁘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스파 상품권(10만원 상당), 바디크림(2만원 상당)으로 구성된 '버츠비 스파패키지'를 10만원에 판매하며, 이 중 3만원은 G캐시로 돌려준다. 'SK-II 피테라 리미티드 에디션'(18만9050원)도 G마켓 캐시백을 적용하면 15만9050원에 구매하는 셈이 된다. 립스틱과 립폴리쉬, 펄피그먼트로 구성된 '에스쁘아 홀리데이 에디션'은 24% 할인된 3만7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박주상 뷰티팀장은 "연말은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만큼 뷰티용품 지출이 많은 시기인 것을 감안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미샤 인기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만큼 고객들의 커다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