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아모코리아(대표 김성동)가 31일 브랜드 혁신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띠아모코리아에 따르면 공모전 접수 마감일은 2015년 2월 14일까지다. PDF 파일 형식으로 메일(tiamotiamo@ti-amo.co.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총상금은 1000만원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지고,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150만원, 우수상 2명 각 100만원, 장려상 5명 각 50만원씩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띠아모코리아 1만원 상품권 5매가 증정된다.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의 심사를 거쳐 24일 당선작이 발표된다. 공모전 관련 세부 응모 사항은 홈페이지(www.ti-a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전반적인 브랜드 고급화에 힘쓸 예정"이라며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은 이러한 일환으로 기획됐다"고말했다. 공모전은 '띠아모커피'나 '카페띠아모' 브랜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카페 인테리어에 대한 감각적이고 참신한 내용으로 규칙이나 제한도 없다.
띠아모코리아는 수제 젤라또 카페를 대표하는 '카페띠아모'와 프리미엄 커피 전문브랜드 '띠아모커피'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