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음식 준비로 지친 주부들에게 주방은 다시 쳐다보기도 싫은 장소가 됐을 터. 작은 변화로 주방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북유럽 스타일 주방을 위한 스웨덴 행주 스칸맘
|
귀여운 소품을 활용해 아기자기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최근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에서 최근 출시한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는 카페베네와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명절을 표현하기 위해 한국, 미국, 영국의 국가별 이미지를 캐릭터화 한 보틀이다. 귀여운 보틀을 주방에 데코레이션하는 것만으로도 삭막한 주방을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변화시킬 수 있다.
카페베네가 선보이는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는 전통 혼례복을 입은 한국의 새색시, 멋진 모자를 쓴 미국의 카우보이, 핑크빛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영국 숙녀의 모습을 형상화한 보틀 3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하는 베네양이 그려진 보틀 전용 세척 스펀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페베네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는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29,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카페베네 고객센터(02-3438-6888)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정돈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주방을 위한 한국도자기 선물 세트
그릇은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가 아닌 주방 분위기 연출에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템이다. 고풍스러운 문양의 그릇을 설 떡국상, 손님맞이 다과상 위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가 최근 출시한 '설 선물 세트'는 골드와 스와로브스키로 장식된 럭셔리한 프라우나 제품부터 설 아침상에 올리기 좋은 실용적인 떡국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국도자기 '설 선물 세트'의 떡국기는 설날 이후에도 활용도가 높다. 평소 국물 있는 음식을 담을 때 활용하기 좋은 그릇으로 모란꽃을 주제로 중후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궁' 떡국기, 한국의 야생화를 회화적 느낌으로 표현해 식탁에 자연을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필드플라워' 떡국기 등 2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유명 화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이왈종 접시'와 '장미숲속의 양 두마리' 그림 접시도 눈길을 끈다. '이왈종 접시'는 이왈종 작가의 자유로운 세계관과 화사한 색이 돋보이며, '장미숲속의 양 두마리' 접시는 사석원 작가의 작품으로 팔레트에 물감을 개지 않고 바로 바른 두터운 질감과 원색의 강렬함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