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퍼즐맞추면 우대금리 적용하는 적금 선봬

기사입력 2015-03-19 10:10



외화은행이 개인소비에 적극적인 젊은층 및 싱글족들을 위한 'Self - Gifting(셀프-기프팅) 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본인이 갖고 싶은 선물이미지를 선택, 매월 퍼즐 맞추기로 선물을 완성하면 우대금리까지 제공되는 목돈마련 상품이다. 계약기간은 1년이고, 매월 20만원내에서 자유롭게 낼 수 있다.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는 최고 연 3.6%(2015년 3월 11일 기준, 세전)다.

우대금리는 선물퍼즐 완성시 최대 연 1.0%가 적용된다. 또 신규 고객이나 온라인 채널로 추가로 예적금 가입시 각각 연 0.5%의 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친구를 추천해서 가입하면 본인 및 친구 모두 연 0.3%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자동이체 적금 납입(월 10만원이상 3개월이상 납입) 시에도 연 0.3%의 금리가 인하된다.

적금 가입은 창구,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가능하다. 또한 우대금리 조건 달성시마다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의 '선물상자'를 접속, '금리받기'를 선택하면 우대금리 제공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