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응원하다!

기사입력 2015-05-18 11:19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2018평창동계올림픽 D-1000일, '행복한 평창, 천일의 약속' 행사에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하여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응원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한 사회적 분위기 형성에 기여하고자 행사에 참여한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 제품 및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쿨기어 등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 등을 선보였다. 또한 홍보부스에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금메달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붐업 확산에 도움이 되고자 참여했다" 며 "한국에서 사상 처음으로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 국민의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03년부터 12년 연속으로 국내 아웃도어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국민들의 다양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지난 해 7월,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 노스페이스는 국내 최고 등급 후원사(Tier 1)로서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심판과 조직운영회 직원, 자원봉사자, IOC멤버 등 약 5만 1천여명에게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스포츠 의류 전체를 공급하며, 향후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에게 노스페이스 스포츠 의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