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주얼리(대표 박준휘, giftjewely.co.kr)가 평범한 주얼리가 아닌 고객들의 스토리를 담은 주얼리를 수작업으로 제작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1년 오픈하면서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선물주얼리에서는 한 사람에게만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을 제작한다. 고객과의 1:1전문상담을 통해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고 그 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가 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특히 이런 스토리를 담은 예물제작은 고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기억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하겠다' 는 슬로건을 내걸고 예비부부를 비롯해 사랑 고백을 앞둔 많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선물주얼리는 예물의 의미를 한층 더 부각시키며 가치를 상승시키고 있다. "20년 가까이 이 분야에 종사하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을 연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박 대표는 말한다.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의 스토리가 있는 예물을 탄생시키는 선물주얼리는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며 단 한 사람을 위한 예물 제작에 더욱 힘을 기울이고 있다.(문의 02-745-0700)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