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이자 오는 29일 국내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의 주인공인 '미니언'을 주제로 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버거, 머핀,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하게 구성된 미니언 신제품 5종을 27일 출시하고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함께 출시되는 '남극 레모네이드'는 이름처럼 시원한 블루 레모네이드 음료로 가격은 1,500원이다. 디저트로는 진한 바나나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빠~나나 쉐이크'와 달콤한 바나나맛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오레오가 조화를 이룬 '빠~나나 맥플러리'가 출시되며, 빠~나나 쉐이크는 2,200원, 빠~나나 맥플러리는 2,600원에 각각 판매된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미니언'을 주제로 5가지 톡톡 튀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침 메뉴인 머핀부터 버거,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신제품이 마련된 만큼 하루 종일 언제나 맥도날드를 찾아 맛있게 제품을 즐기시고 미니언처럼 즐겁고 유쾌한 추억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