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4월 한달 간,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해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4월 22일까지 4주간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실시된다. 기간 중 방문 고객 전원은 인피니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24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지난 3월28일 대구 지역의 2번째 서비스 센터인 '대구 서구 종합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수입차 격전지인 대구 지역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상 3층 규모에 9개의 워크베이 및 최첨단 정비 시스템을 도입했다. 대구 서구 종합 서비스센터에서는 최대 20대 차량을 동시에 정비할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의 매력을 느끼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신규 고객을 위해 뛰어난 상품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기존 고객을 위해 최고의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