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전동휠 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16-04-19 09:08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다양한 전동휠을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이색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한다.

G마켓은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실내 아트리움에서 '전동휠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인기 전동휠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원휠, 투휠, 왕발통, 킥보드 등 약 30종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현장에서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초보자들을 위해 1:1 마스터를 배치해 안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신청도 받는다.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선정해 프리패스권, 사전 신청 고객 전용 ZONE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에 당첨 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SNS에 포스팅하면 전동휠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접수는 G마켓 검색창에 '전동휠 페스티벌'을 검색하면 된다.

행사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 모빌리티는 차세대 이동수단 및 레저용으로 각광받으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마켓의 올해 1분기 전동/전기 자전거, 킥보드, 전동휠 등 관련 제품군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배(897%) 가까이 급증했다.

G마켓 리빙레저실 이진영 실장은 "스마트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기존에 고가 위주였던 제품들이 가격과 디자인 등 여러 면에서 다양해지고 있다"며 "실용성과 활용도면에서 만족도 높은 제품 출시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이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