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최유정, '대세' 송중기 파트너 됐다! G마켓 광고서 간접 호흡

기사입력 2016-04-29 08:59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프리미엄 핫딜 코너인 '슈퍼 브랜드 딜' 홍보를 위해 걸그룹 I.O.I 최유정을 광고모델로 깜짝 발탁했다.

G마켓은 5월 6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4500원에서 31% 할인한 31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G마켓은 I.O.I의 최유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CF를 선보인다.

이번 TV CF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제작돼 더욱 눈길을 끌 전망이다. 송중기를 모델로 하는 배스킨라빈스 광고와 최유정이 등장하는 G마켓 광고를 연이어 방영해 마치 하나의 광고처럼 선보이는 방식이다. 배스킨라빈스 광고 마지막 부분에서 송중기가 "어디서 샀게"하면, I.O.I 최유정이 등장해 "G마켓이지"라고 말하며 G마켓 광고로 이어지는 형태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G마켓과 배스킨라빈스는 콘셉트 기획부터 제작까지 손발을 맞췄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슈퍼 브랜드 딜'은 최고의 브랜드를 엄선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너로,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 신제품을 독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두 브랜드가 가장 핫한 모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이는 TV광고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