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몬트, 심플 마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기사입력 2016-06-08 08:13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http://www.freshdelmonte.co.kr)가 2016년 델몬트 '심플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에 참여할 체험자를 모집한다.

델몬트의 2016 '심플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Simple Banana Diet Campaign)'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응원하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이번 다이어트 캠페인 체험단은 7일부터 13일까지 참여 링크(http://bit.ly/델몬트바나나다이어트)에 접속해 신청 방법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델몬트는 신청서 심사를 통해 체험자 50인을 선정, 이달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델몬트는 체험단에게 4주에 걸쳐 바나나 다이어트 미션과 함께, 바나나, 텀블러, 바나나 걸이, 휴대용 바나나 파우치 등 다이어트 키트(Kit)를 증정한다. 또한, 4주 동안 미션을 수행한 열혈 체험자를 대상으로 다각도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 참여자' 1인에게 100만 원의 바캉스 지원금을, '우수 후기자' 3인에게는 델몬트 과일 세트를 시상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올해로 8년째 지속되고 있는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은 '아침 바나나 다이어트', '바나나 무초', '바나나 콩콩'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과 건강한 식단을 제시하며 여름 다이어트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많은 여성들이 델몬트 캠페인을 통해 보다 쉽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시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