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허시파피 샌들, 편안한 보행에 스타일까지

기사입력 2016-06-22 09:43


여름 샌들은 발이 노출되기 때문에 발 관리가 신경 쓰이는 신발이다. 일반 신발에 비해 발을 감싸주는 갑피가 없기 때문에 물집이 잡히거나 피부 스크래치에 노출되기 쉽다. 또, 지지력이 약해 쏠림에 의한 발 아치에 손상을 줄 수도 있다.

허시파피가 보행 량이 많아 편안함을 추구하며 여름 노출패션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춘 샌들 신제품 '바디슈'와 '썬' 시리즈를 선보였다.

허시파피는 기본적으로 컴포트슈즈다. 허시파피 샌들 역시 착화감이 뛰어나 오랜 시간 걸어도 마치 운동화를 신은 듯 피로감이 없다. 기능을 이유로 디자인에 소홀하지도 않다.

여름철 노출패션에 어울릴 수 있도록 외관을 심플하고, 시크한 핏으로 담아냈다. 또,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과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이 돋보인다.

바디슈 샌들라인은 피로감 해소 또는 발 보호를 위해 최적화된 샌들이다. 워킹 시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편안한 보행을 지원한다. 안정감 있는 보행 밸런스를 위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모래사장을 걷는 듯 한 안락함과 편안함을 준다. 겉모양은 심플하고 엣지 있는 샌들의 모습이지만 신으면 운동화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샤이니한 천연가죽과 충격흡수가 탁월한 아웃솔, 그리고 가볍고 견고함까지 갖추고 있다.

썬 시리즈는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편안한 보행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최적의 굽 높이와 경사각으로 설계됐다. 허시파피 글로벌 연구소의 인체공학 실험결과 굽 높이는 6㎝, 경사각 25도가 건강한 보행을 유지시켜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쏠림 현상과 발바닥 아치를 지지하기 위해서는 이 선을 넘지 말라고 제안한다. 심플한 스트랩에 여성스러운 컬러콤비를 통해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소화 가능한 아이템이다.


바디슈

썬 시리즈.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