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닥터스’, 박신혜가 택한 북유럽 인테리어는?

기사입력 2016-07-25 14:21


H&M홈.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시청률 20%를 앞두고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에 H&M 홈 제품을 제공했다.

극중 '유혜정(박신혜 분)'과 '정윤도(윤균상 분)'의 캐릭터에 맞춰 방과 거실, 부엌, 화장실 등 생활 공간을 다양한 H&M 홈 제품으로 꾸며 개성을 더했다.

극중 유혜정의 공간은 여행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헤미안 콘셉트로 꾸며졌다. 전체적으로 밝고 다양한 컬러가 사용되어 유혜정의 발랄한 이미지를 잘 나타낸다는 평. 편안한 공간을 위해 풍성한 느낌을 더하는 쿠션, 트로피컬 무드의 샤워커튼, 모던한 테이블 매트와 키친타올을 비롯한 각종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졌다.

25일 방송 분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극중 정윤도의 방에도 간결하고 트렌디한 H&M 홈 제품들을 곳곳에 배치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H&M 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홈은 tjdnf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NC서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7월 21일 새로 오픈한 청주 지웰시티점을 포함해 전국 5개 매장에 위치해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