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인기 브랜드 최대 80% 할인 ‘클리어런스 빅 세일’

기사입력 2016-12-26 15:11


해외 명품 전문 리본즈가 연말을 맞아 12월 26일(월)부터 오는 1월 2일(월)까지 '클리어런스 빅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16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대표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특히, '클리어런스 빅 세일'은 구찌(GUCCI), 발렌시아가(BALENCIAGA), 끌로에(CHLOE) 등 11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 마지막 할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멀버리(MULBERRY) 베이스워터는 899,000원으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리본즈는 2017년 새해를 맞아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새해 인기 브랜드의 지갑을 특별한 금액에 선보이는 지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인 버버리(BURBERRY)와 미우미우(MIU MIU) 등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리본즈 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고객들에게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본즈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으로 마련한 이번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 해 마지막 세일인 만큼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연말 및 새해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전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명품 전문 커머스 기업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