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하이퍼 최고난도 과학 출시

기사입력 2016-12-27 09:14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2018 수능 과학탐구영역 만점을 준비하는 최상위권 자연계열 수험생들을 위한 교재인 <하이퍼 최고난도 과학>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치러진 2017 수능에서 과학탐구영역의 주요과목인 화학Ⅰ, 생명과학Ⅱ 등이 전년도에 비해 만점자 비율이 줄면서 상위권 변별력이 확보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자연계열의 주요영역인 수학 가형의 표준점수 최고점(130점)이 다른 주요영역 보다 낮고 상위권의 점수 분포가 촘촘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상대적으로 대학 입시 당락에 있어 과학탐구영역의 영향력은 더욱 커졌다. 또한 상위권 대학의 경우 과학탐구영역 반영 비율이 30% 정도로 높기 때문에 상위권 자연계열 수험생일수록 과학탐구영역을 꼼꼼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물리Ⅰ, 화학Ⅰ,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으로 구성된 <하이퍼 최고난도 과학>은 과학탐구영역 과목별 수능 출제가 유력한 단원 통합형 최고난도 문제만을 수록하여 수험생들의 만점 대비 학습을 돕는다.

한편, 오는 1월 31일(화)까지 <하이퍼 최고난도 과학>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2018 대입 주요사항 및 변화를 분석한 '2018 입시전략 자료집(PDF)'를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