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을 다해 정갈하게 담아낸 한정식 한상차림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이처럼 한정식은 상차림 자체의 멋과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 없는 맛으로 중요한 손님을 모시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 '일송정'은 음식 하나하나에 전통의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오랜 시간 같은 자리를 지키며 한결같은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일송정만의 특징 중 하나는 홀과 룸이 분리되어 있어 조용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평소 일반적인 식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차림까지 조화롭게 구성된 풍성한 메뉴를 연중무휴로 일 년 내내 제공하고 있다.
특히 평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제공되는 점심 특선 '솔정식'은 삼합, 해물볶음, 불고기, 삼색전, 야채샐러드, 간재미무침, 잡채, 탕평채, 생선조림, 떡갈비, 반찬 및 찌개 누룽지 등 10가지 코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외 '일정식', '송정식', '정정식', '특정식'으로 구분되는 메뉴에는 10여 가지의 기본 코스요리에 광어회, 갈비찜, 대하구이, 장어구이, 전복볶음, 문어숙회, 연잎밥, 밤초, 백합찜, 오리훈제, 수삼채, 간장게장, 더덕구이, 송화단 등이 추가로 구성돼 30년 전통 광진구 한정식 맛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상차림을 제공하고 있다.
일송정 김성범 대표는 "음식 하나하나에 전통의 맛과 정성을 담아 모든 고객들이 일송정이라는 공간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난 30년과 같이 내 가족을 위한 음식을 대접한다는 자세로 마음을 담은 최고의 한상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송정은 구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서 1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방문 가능하며 전화예약 시 일송정의 서비스를 지체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