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시뷰티 전문 기업 뉴트리는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 미녀' 김사랑을 에버콜라겐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000mg를 사용해 국내 최초로 탄력, 주름, 보습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에버콜라겐은 머리카락의 1/10000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이렉트로 피부로 도달하기 때문에 약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특히 자외선이 강한 계절에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다. 지난 2015년 런칭 이후 170만병을 판매하며 GS홈쇼핑에서 건강식품, 이미용 부분에서 최단기간 재구매율 30%를 달성한 바 있다.
뉴트리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업계에서 인정 받아 온 헬시뷰티 전문 기업이다. '새로운 나무(Newtree)'라는 의미처럼 뉴트리만의 기술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보습까지 동시에 도와주는 에버 콜라겐과 피부까지 생각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 누적판매 1000만병이상 팔린 국내 최초 츄어블 비타민과 동일 처방으로 일본 하우스웰니스와 공동 개발된 츄어블 비타민 '비비츄'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