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7월 한 달간 70대 한정으로 'Q70 스마트 패키지(Smart Package)'를 특별 판매한다.
Q70 스마트 패키지에 적용된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는 차량 출고 후 1년간 스크래치, 덴트, 문콕에 대해 연 3회 수리(1회 1곳), 타이어 파손 시 2본 무상교체(12개월 혹은 주행거리 1만2000km 선도래 기준),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시 최초 신차 구입비용에서 감가된 비용 지원 및 추가 등록 부대 비용 100만원을 보상(자차보험 가입고객 한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월 한 달간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해 Q70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관람 모바일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티켓은 매주 화요일에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777 프로모션을 통해 Q70 스마트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모아 여행 캐리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초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Q70은 인피니티가 추구하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유려한 디자인을 집약한 플래그십 세단"이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Q70이 선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