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바닥 배수구 전문제조 기업 에이디디자인(대표 김호식)에 따르면 "최근 도기, 세면기, 좌변기의 변화와 고급스러운 제품 모델이 주춤하면서, 차별화된 욕실 인테리어를 위해 바닥배수구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욕실 바닥배수구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배수구와 차별화되고 고급스러운 배수구를 찾는다는 것이다. 국내 유명 대기업들까지 욕실바닥 배수구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디디자인이 최근 내놓은 신제품 '아쿠아:엠'은 이런 소비자들과 대기업의 필요를 충족해 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쿠아:엠은 국내에서 100% 제조한다. 우수한 품질과 기술혁신으로 기존 욕실인테리어 마감 고민과 배수구 관리가 훨씬 더 편리하도록 만들어졌다.
아쿠아:엠은 2017년 상반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MBC건축 박람회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아쿠아:엠은 기존 제품의 후속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욕실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대기업에 납품 및 조달을 하고 있다.
에이디자인 김호식 대표는 "욕실 인테리어 대한 소비자들이 눈높이가 많이 높아져 있는 상태에서, 고급스럽고 모던한 아쿠아:엠 바닥배수구가 욕실문화와 인테리어 선진화에 일조를 감당하고 있다"며 "앞으로 대기업은 물론 인테리어, 설비업체등과 협력하는 강소기업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